상세 컨텐츠

본문 제목

단타(피제이메탈 -0.04%)_21.9.8

- 투자 공부 -/단타, 스윙, 장투

by 준세오89 2021. 9. 8. 17:31

본문

반응형

오늘은 약손실로 마감을 한 날이다.

아침에 일어나서 차트를 보니, 코스피와 코스닥 지수는 좋은 상황은 아니었다.

외국인들이 매도를 하고 있는 상황이었다.

그러나 그런 중에도 급등을 하고 있는 종목들이 있었다.

그 중에서 피제이메탈이라는 종목이 6,450원까지 갔다가 하락을 하고 있었다.

특히나 오늘 신고가를 갱신을 했기 때문에 더욱 상승을 할 수 있다는 기대감을 가지고 있었다.

그런데 하락을 하는 도중에도 6,000원이라는 지점에 매물대가 강하게 있었는데,

그 매물대위로 올라오는 것 같았다.

그래서 다시 한번 하락할때 매수를 해야겠다고 생각을 했고,

두번에 걸쳐서 매수를 했다.

그러나 외국인들의 매도세가 너무 강하고, 5,870원까지 하락 후에 다시 반등을 하는 것 같았으나

힘이 많이 약하다고 생각을 했다.

그래서 동시호가가 진행되기 1분전에 6,170원에 본전에 매도를 하게 되었다.

그렇기 때문에 수수료만 나가게 되었고, 손실을 기록하게 되었다.

그러나 동시호가에서 6,240원까지 올리며 장마감을 한 것을 보게 되었다.......

정말,,, 너무 아까웠지만 약 손실이기 때문에 그것으로 만족하려고 하며,

다시 복기를 하면서 내일 매매를 준비해야 겠다.

반응형

관련글 더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