상세 컨텐츠

본문 제목

단타/스캘핑(일성건설 3.69%)_21.9.10

- 투자 공부 -/단타, 스윙, 장투

by 준세오89 2021. 9. 11. 22:41

본문

반응형

다음주에 이사를 앞두고 있어서 정신이 없는 관계로
단타 결과를 하루 늦게 올리게 되었다.

그 전날 일성건설을 시간외 단일가로 정리했었는데,
왠걸,,,,,,,
다음날 상한가를 가고 있었다....
그냥 뒀었으면, 더 큰 수익을 올릴 수 있었을텐데 하는 아쉬움으로 차트를 보고 있는데
살짝 눌림목이 있는 듯하였고,
금방 다시 급등을 할 것 같은 호가창 모습이었다.
매수와 매도의 수가 비슷해 졌으며, 매도가 매수보다 살짝 많은 정도였었다.
정말이지 놀랍게도 매수를 하고 다음봉에서 바로 급등을 해버렸다.

단타를 하면서 목표 수익률은 1~3%이기 때문에
바로 매도를 하게 되었고,
총 3.69%라는 수익을 얻게 되었다.

https://js-invest-daily.tistory.com/112

단타/스윙(일성건설 0.91%)_21.9.9

월요일에도 단타하려고 매매를 했었다. 당시에는 주말이 지나고 이재명 관련주식들이 상승을 하고 있었고, 일봉상으로도 3거래일 연속 음봉이긴 했지만, 10일 선에서 지지를 받는 모습이었으며,

js-invest-daily.tistory.com

반응형

관련글 더보기